A REVIEW OF 호치민골프투어

A Review Of 호치민골프투어

A Review Of 호치민골프투어

Blog Article

아래에서는 호치민 황제투어 이용시 일반적으로 패키지에 포함되는 주요 즐길거리 가운데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 황제 이발소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고자 합니다.

개인 골프 예약 남부 지역 골프 클럽 중부 지역 골프 클럽 북부 지역 골프 클럽 베트남뉴스 뉴스

베트남 골프 투어의 가격은 다양하며, 골프 코스, 숙박, 및 서비스 수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대를 제공합니다.

에코걸은 정해진 시간 동안 무엇이든 이용객이 원하는 대로 자유로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유형의 서비스들보다 한 차원 높은 수준의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외모에 소통 능력까지 갖춘 에코걸은 주로 에이전시에 소속돼 꾸준히 관리되며 베트남 황제 투어 패키지의 핵심을 이루는 근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직접 하는 길거리 캐스팅도 많은 편 이고요 외모,몸매,한국어능력,성격 이런부분을 고려해서 섭외하고 있고 마지막으로 저희 손님을 제대로 모시기 위한 마인드 교육을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셋째 날 : 에코걸 또는 가라오케 선택 하신 뒤 오전에 바나힐 투어, 시내 돌아오신 뒤에 마사지 또는 이발소, 식당에서 석식 후 라운지바 또는 비치바 이동후 마무리

▶그룹좌석 기준으로 그룹좌석불가시 개별항공권 이용으로 항공 추가요금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담당자에게 사전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게 되면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특히 골프투어의 경우 일반 여행보다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현지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들도 있지만, 여행 도중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거니와 비용도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필요한 물품들을 미리 확인하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 골프여행 시 준비해야 할 것들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호치민은 일반적으로 관광하기 좋은 도시로 알려져 있지만, 유흥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화려한 베트남 밤 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도시로도 유명합니다. 이는 어떤 종류의 유흥이건 간에 하노이나 다낭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업소들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가격도 이들 도시와 비슷하거나 약간 저렴한 편이기 때문입니다.

남부 지역은 전형적인 동남아 날씨를 보이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베트남의 경제 수도인 호치민을 비롯해 인기 휴양지인 붕따우, 푸꾸옥 섬 등이 있어 라운딩과 함께 관광 및 휴양, 밤 문화, 가족동반 여행까지 다양한 목적에 걸맞은 골프여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중부 지역에 비해 항공료는 다소 비싼 편입니다.

베트남에서는 대부분의 경우 국내와 비교 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마음껏 골프를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주말과 성수기를 피해서 일정을 잡는다면 최상급의 베트남 골프장을 더욱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습니다.

첫째 날 : 공항에서 픽업 및 담당 실장 미팅 후 체크인, 이발소 체험 후 식사 하시고 에코걸 미팅 뒤 마무리

특히 태국 등 인근의 다른 동남아 국가들과 달리 베트남은 전반적으로 유흥에 대해 자유롭고 개방적인 분위기가 결코 아니므로, 아무런 정보도 없이 베트남을 방문한다면 분명 실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호치민 황제투어(풀빌라) 풀빌라만큼 재밌는 밤문화가 없다. 호치민풀빌라 이건 호치민이 아닌 다른 어딜가도 마찬가지다.

Report this page